Asia 아시아

훌쩍 떠난 싱가포르 - 4 음식&야경

o후암o 2015. 4. 16. 23:36
반응형

싱가폴은 밤에 할게 너무 많기에, 사진만 찍으러 다닐 수가 없었....ㅡ.ㅡ;;;;



Btw~ 야경사진 투척~




가든즈 베이~

아.. 싱가폴 전 총리 리콴유의 애도 기간에 싱가폴을 방문하게 되었다.

전혀 리콴유에 대해 모르고, 싱가폴에 가기 전까지만 해도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실제로 싱가폴에 가보고, 싱가폴 국민들의 애도를 직접 보니 

정말 대단한 사람인 것 같았다.


때문에 애도기간에 모든 쇼가 멈추었고, 가든즈 베이도 애도하는 뜻으로, 흰색과 파란색으로만 슈퍼트리를 밝혔다.



                        



슈퍼트리를 잠시 본 후 클라우드 포레스트관으로 입장하였다.

들어가자마자 큰 폭포가 반겨주는데 물보라때문인지 춥기까지 했다.











다른 관에서는 튤립테마로 꾸며놓았다.









슈퍼 트리~










1-Altitude에서 내려다 본










Level 33에서 보는 야경





차이나타운에 부처님의 이를 모시고 있다는 절


안타깝게 불이 꺼지고 나서야 도착하였다.














멀라이언상 & 싱가폴 플라이어





멀라이언 상 옆으로는 야외 테라스 카페들이 즐비해 있어 느긋히 술한잔 하기 좋은 것 같다.










Skyon 57










오아시아 호텔과 붙어있는 백화점에서 먹은 닭다리

무지막지하게 크다-ㅋ





토스트 빵은 호밀빵으로 바삭하며 고소한 것이 맛나다-ㅋ-








싱가폴의 3대 육포

1. 비첸향

2. 김주관

3. 임치관


다 먹어보았다-ㅋ-ㅋ


허나 모든 종류를 먹어보진 못하였으나, 다 나는 맛있었다--;;;;;;;;














싱가폴 첫 커피숍

난양 올드 카페

차이나 타운에 위치해있다.

커피도 아주 저렴하며, 맛나다











차이나타운에 먹을게 많은 듯-ㅋ-

멕스웰도 있고, 커피도있고, 아래 빙수도 있다.






망고는 맛있는데, 딸기는 시럽맛 ㅋ







임치관 육포


여기는 1장씩 안판다-ㅋ- 최소 2장 이상 사야함 ㅋㅋ










점보 레스토랑에서 칠리크랩을 먹으려 했으나 

불친절하다는 말이 많아 노사인 보드로 갔다.







손 닦는 물 ㅋ














크랩 소스에 게살이 풀어져 있다.





맛은 있으나, 크랩은 먹기가 불편해서--원 ㅋ








커피와 카야토스트 세트~

아 맛있다~--ㅋㅋ















센토사의 트라피자~


















트라피자에서 피자와 맥주~





정말 오우풀 한 초콜릿 집





포장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해준다-ㅋ-ㅋ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