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경기도

[카페투어] 경기도 용인의 초록초록한 카페 - 식물원 k

o후암o 2021. 7. 24. 18:21
반응형

용인으로 드라이빙하러 가는 겸사겸사 에버랜드 근처의 카페를 한 군데 찾아가본다-

 

 

우리는 초록초록한 식물원 카페를 좋아해서 찾아보니 용인에 식물원 k라는 카페가 있었다-

 

 

참고로 가게 바로 앞엔 주차장이 협소하니 입구쪽 아파트에 주차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주문대 바로 위에 투명한 천장으로 수족관이 꾸며져 있어 싱기방기~

 

 

여기가 안에서는  lte가 잘 안터진다-_-ㅋ 와이파이는 필수 ㅎ

 

가게는 확실히 살아있는 식물들로 초록초록했다-

 

 

이게 다 전부 살아 있는 식물들이다-

(대신 조금 습하다)

 

다른 식물원 컨셉의 카페를 갔을 땐 싱그러운, 싱싱한 공기인데 

여긴 좀 습하고 눅눅한 느낌이었다-

 

 

 

 

음료는 코로나시국이라 일회용에 나온다-

 

 

튼 적당히 커피를 먹고 

용인의 드라이브 코스의 명소인 와우정사로 향해보았다-

 


 

와우정사는 주차장이 매우 넓었다~

 

여기도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는데 동글동글 버섯컨셉인가?ㅎㅎ

여기도 나중에 커피한잔 하러 가봐야겠다-

 

 

 

화창한 날씨의 와우정사

 

뜨거운 날씨에 태국어가 적힌 기왓장들을 보니 여기가 태국인가 싶기도 하다-

 

 

날씨가 좋아 커피 한잔 하고 용인 한바퀴 돌고 왔더니 

조금이나마 힐링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