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아시아

오사카 야경 명소

o후암o 2014. 7. 24. 22:01
반응형

난 간사이 스루패스 대신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을 끊었다~

어차피 오사카에 오래 있을거고 관광지도 다 가보고 할테니깐~

아래는 전부 주유패스로 입장 가능한 곳 들이다~

 

여행의 목적은

- 야 경 -

ㅋㅋ

 

첫 번째 목적지는

 

   -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  

 

 

 

 

오히려 옥상에서는 뷰가 나오질 않아 그 아래 전망대층에서 어쩔수없이 찍게 되었다~

옥상은 말그대로 옥상(유리창이 없다)

 

 

 

 

 

지하철과 차들이 지나다니는 모습이 알흠답다~

 

 

 

 

 

 

 

비가 와 아쉬운 날씨였지만

스킬부족으로 뭔가 맘에 안듬 ㅋㅋ

 

아참 야경을 찍을땐 OIS등 손떨림방지기능을 꺼야 하는데

안껏다--ㅋㅋ

 

 

 

 

아쉬움을 뒤로 한 채로 다시 내려가는 중

 

 

 

집에가던 중

햅파이브 관람차가 눈에 띄어

사진은 찍어도 잘 안나올테고 그냥 눈으로만 야경을 감상하였다,

 

 

 

 

 

 

 

남바 도톤보리의 개울가 근처

 

 

 

 

그리고 오사카의 랜드마크

글리코상

 

여기 근처 모든 사람이 전부 저 포즈를 취하고 있다--ㅋㅋ

난 안함 ㅋ

 

 

 

 

 

 

   - 오사카 성 -  

 

오사카 성 역시 주유패스로 입장이 가능하다!

 

 

참...삼각대도 없이 신발위에 올려놓고 찍고

 

 

                 

 

 

 

손각대로도 찍고~뭐

아쉽기 따름이다 ㅋ

 

 

 

오사카에 2일 있다보니 하루는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하루는 오사카성 가니 끝났다-_-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