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아시아

오사카 첫 째날! 공항에서 시내, 그리고 남바 오리엔탈 호텔

o후암o 2014. 7. 24. 21:30
반응형

 오사카~!

인천공항에서 1시간 반 남짓 날라가면 도착하는 곳

참 가까워서 좋은데 뭔가 께림직하기도 한 일본

 

금요일 밤비행기로 갔으므로 오사카주유패스 난카이 확장팩 따위는 버려버리고

 

그냥 열차권 끊어서 탔다.

근데

잘 보고 타야 할 것이..급행(영어로는 rapid라고 적혀있을 것이다.)을 타야한다 ㅋㅋ

급행도 종류가 많지만 (쾌속, 급행, semi급행 등등)

Local만 타지말자 ㅋㅋㅋ

 

오랜만에 일본 갔는데 기차타니 어쩐지 계속 서더란--

 

 

 

 

급행을 탈 수 있는 역에내려서 급행을 기다리는 중--ㅋ

피곤하다고 자버렸으면 세월나 네월아였을터....ㅡ.ㅡ;

 

 

 

 

 

 

오사카 공항에서 남바역 가는데 이즈미오쓰 역까지 모든 역에 정차하면서 왔다--ㅋㅋ

아하하하

그럴 수도 있지모...

 

그렇게 다시 급행으로 갈아타고

남바의 남바역에 도착하였다.

 

그냥 밖으로 나가 구글맵을 켠 후 잘 따라가면된다~

 

아케이드 상가여서 비도 안맞고 호텔을 찾을 수 있다~

 

 

 

 

 

남바 오리엔탈 호텔

Namba Oriental Hotel.

오사카는 첨이라 호텔스 닷컴에서 그냥 좋아보이는 호텔 예약을 했다~

10%쿠폰은 필수 적용을 하며 ㅋㅋ

 

 

 

 

 큰 캐리어 2개를 펴기는 힘들지만

나름 깔끔한 호텔임.

 

 

 

 

 

 욕실도 뭐 작고 깔끔-ㅋ-

 

 

 

                        

 

특이한 것은 블루레이 플레이어도 있고~

 

 

 

네스카페 캡슐머신도 있다~

다만

캡슐은 개당 돈을 받는다 ㅎㅎㅎ

 

 

 

캡슐과 미니바는 유료이다 ㅋㅋ

바로 앞에만 나가도 널린게 편의점이므로

궂이 이용할 필요는 없을 듯ㅋㅋㅋ

 

 

 

도쿄 호텔에서는 못봤던 제습기!

덕분에 습하지도 않고 호텔에선 쾌적하게 밤을 보낼 수 있었다~

 

 

 

 

쇼핑몰 3층에 위치한 호텔치고 로비가 생각보다 넓다~

 

 

 

 

짐정리 한 후

도톤보리 근처로 나가 맥주나 한잔~

 

웬만한 가게들은 10시면 문을 닫아 금요일 밤비행기로 오사카를 가면 그냥 열려있는데 가서 먹을수 밖에 없다~

 

       

 

꼬치와 맥주~

일본에서는 역시 나마비루 生be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