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강원도

[카페투어] 강원도 고성 - 에이프레임 카페 / 베짱이 문어국밥

o후암o 2021. 7. 24. 17:56
반응형

사람이 없는 한적한 곳을 여행하고 싶어 간 고성

 

아침엔 역시나 모닝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기에

 

에이프레임 A Frame 이라는 카페를 찾아가 본다-

 

 

땅값이 싸서인가 대형 카페들이 많았다-

 

들어가니 엄청난 규모에 놀라고, 주말인데도 사람이 없는 거에 한 번 더 놀랬다-

 

거대한 통유리는 바다를 감상하기 매우 만족스러웠다-

 

수십 개의 서핑보드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워져 있는데, 여기 또한 인스타 사진 스팟이다-

 

여기저기 사진 찍을만한 곳이 많은 고성 카페였다-

 

1층 2층 옥상까지 공간도 매우 넓으며 포토존도 많고 아주 만족스러운 카페였다-

 

 


 

모닝커피 이후 고성에 먹거리 중 뭐가 유명한 게 있나 찾아보니

문어가 유명했다-

그 큰 문어를 사서 먹긴 힘드니, 

문어 파는 곳으로 향했다-

 

베짱이 문어 국밥

 

찾아가 보니 여기가 다이브리조트 겸 식당 겸 카페를 다 하고 있었다-ㅋㅋ

식당 뷰도 너무 좋고 

 

메뉴는 다양하지 않지만 국밥과 문어전을 시켰는데, 

너무 배가 고팠어서-_- 사진이 없다 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고 나왔고 좋은 기억이 많았던 고성 투어 였다-_-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