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경상도

3박 4일 간 부산 먹방/카페/펍 투어 - 해목 장어덮밥/기장카페 숲/양대창골목/야생파도 양조장

o후암o 2021. 7. 21. 13:58
반응형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해운대로 향했다-

부산에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집. 해목 이라는 장어덮밥 집

메뉴판을 보니 장어덮밥/연어덮밥 등등 많이 파는데

우린 장어 덮밥을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장어~

근데 바다장어와 민물장어가 있으며 민물장어가 9000원 더 비싸다-

왜 비싼지 차이를 알기 위해 바다장어와 민물장어 1개씩 시켜본다-

 

 

 

 

바로 옆에서 장어를 굽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인테리어~

드디어 장어 덮밥이 나왔는데 구운 불 향이 장난 아니다-_-

바다 장어나, 민물 장어가 외관상은 비슷한데

두 가지를 같이 먹어보면, 민물장어의 탄력이 장난 아니다-

탱탱함이 차원이 다른 장어덮밥

9000원 어치 비싼 이유가 있었다.

 

 

디저트도 하나 먹어보는데 디저트는 그냥 저냥 ㅋㅋㅋ


한창 뜨고 있는 기장 카페들

막상 부산 사람들이랑 기장을 갔더니 이런 시골에 이런 카페가 있는 것에 놀라더란-_-ㅋㅋ

우리가 간 카페는 일광 해변에 있는 카페 숲 이라는 곳 이었다.

얼마 전 까지만해도 네이버 지도에 안떳는데,

지금은 카페 숲이라고 검색이 된다~

바다가 바로 내려다 보이는 !!두둥

해변가의 카페가 가지는 어마어마한 이점이다-

 

시원 시원한 카페

 

 

 


기장에 왔으니 짚으로 굽는 기장 꼼장어를 먹으러 가보자-_-ㅋ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 나온 꼼장어 집

기장종가집곰장어

주문을 하면, 가게 안에 있는 실시간 모니터로 보여준다.

조금 징그럽다-_- 짚불로 굽는걸 다 보여준다 ㅋㅋ

 

 

짚불로 구운 곰장어와 양념곰장어~

난 양념이 더 맛이 좋은 것 같다-

먹느라 사진이 읎......ㅡ.ㅡ;


부산 시장 먹방 투어~

아무래도 부산은 시장도 많은데 시장엔 먹거리도 풍부하다-

유부 주머니가 들어 있는 전골과 우동~!

비빔당면!

근데 당면은 좀 싱겁더란-_-ㅋ 비빔인데-_-?

 

 

일반 분식집인데, 부산 명물 물떡~

그냥 가래떡 맛ㅡ,.ㅡ;

 

 


자갈치 시장의 곱창 골목으로 향했다-

백종원이 왔다는 백화양곱창집을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았다-

정보 없이 그냥 따라 갔는데 여긴 뭔 시스템인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가 없었다-_-;;

그래서 옆으로 갔더니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곱창집이 있어 들어가보았다-

바(Bar) 형태로 한 건물에 곱창집이 여러 가게가 들어서 있었다.

우린 아줌마 손에 이끌려 자리를 잡고 앉았다-

크~

크~

크~

맛이 그냥 기가 막힌다-_-ㅋ

 

 

 

양대창곱창 참 맛나구려~

너무 맛나서 양념까지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읍네 먹느라-_-;;;;


이번에는 기장/송정 쪽에 오래 있다가 민락쪽에서도 하루 묶었다-

해안가 바로 앞에 야생파도 양조장이라고 브루잉 펍이 있었다.

(나중에 알았지만 여기가 본점이 아니어서 조금 아쉽)

튼 숙소 앞에 있고, 맥주는 어딜가나 항상 마시기에 들어가 보기로 한다-

1층엔 사람이 없고 다 2층 가서 마시더란~

 

 

 

 

오? 2층 올라갔더니 광안대교 뷰가 멋지다-

가게 분위기는 요렇다~

 

다 마시고 싶은데 샘플러로 여기 양조는 어떤지 봐본다~

사워 전문이라 그런지 시큼시큼한 맥주가 입맛을 돋군다~

 

 

해가 지고 어슴푸른 하늘을 보며 맥주를 마시는데

여기가 천국이 아니면 어디일까-_-?

 

 

 

 

하루의 마무리는 역시 맥주~

여기 말고 먹은게 많은데 폰으로 찍은 사진들은 다 없어져 버렸...ㅡ.ㅡ

폰을 바꾸면서 지워버렸다-_-ㅋㅋ

튼 재밌는 국내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