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 America 북미

LA, 로스 엔젤레스 - 1 "비버리 힐즈"

o후암o 2013. 11. 21. 21:36
반응형

 

 

 

사진 원본이 없어지는 바람에 화질이 다 이모냥이다. 레드픽셀이 왜이리 많이 보이는지--;

BTW, 여긴 비버리 힐즈 (Beverly Hills) LA.. Los Angeles.

우리나라로 치면 한남동?ㅡ.ㅡ;

암튼 부자 동네이다.

 

 

 

 

 

 

 

 

 

 

 

 

 

 

조금 늦게 갔더니 가게들이 다 문을 닫거나 혹은 닫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문을 닫았지만 내부 조명은 환하게 밝혀 놓는다.

 

 

 

 

 

 

 

 

 

 

 

 

 

 

 

 

 

 

 

 

샤넬 버버리 같은 허접 브랜드들은 안에 보디가드가 없다.

파텍 필립은 달랐다--

사진을 찍으려 다가가니 보디가드들이 나를 유심히 지켜본다.

 

 

 

 

 

 

 

 

 

 

 

 

 

 

 

처음엔 진짜 눈이 오는 줄 알았다.

LA에 눈이라니 ㅋㅋ 속은 내가 멍청했지...

건물 위에서 인공눈을 뿌리고 있었다.

 

 

 

 

 

아장 프로보카퇴르

(AGENT PROVOCATEUR)

발음도 어려운 이 브랜드는 여기서 처음 보고,

덕분에 새로운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거리 곳곳에서 크리스 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다.

 

 

 

 

 

 

 

길에는 이런 차들이 널려있다.

 

 

 

 

 

롤스로이스 오픈카..이런 차 처음 봤다..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