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충청도

[카페투어] 에덴힐스 힐링파크 / 카페 알베로241

o후암o 2021. 7. 19. 21:51
반응형

최근 당진 근처만 가다가 조금 더 멀리 태안/안면도/서산쪽으로 가보면서

홍성으로도 한 번 가본다~

지난 새우 축제 이후로 처음인듯?

홍성에 에덴힐스 힐링파크라고 새로 개장 한 곳이 있었다-

아직 티맵이나 차량 네비에 잘 안나오는데,

그나마 네이버지도엔 잘 나온다-

 

 

충남 홍성군 서부면 와룡로126번길 76-64

전화: 041-633-9766

<<운영 시간>>

10월-3월 : 10am ~ 6pm

4월-9월 : 10am ~ 6pm / 주말 : 10am ~ 7pm

매주 월요일 휴무 / 명절 당일 휴무

소개 전 동영상으로 미리 분위기를 맛보자~

 

 

 

가는 길에서부터 힐링이 가능한 홍성~

카페인데 힐링파크라니?

이때까지만 해도 뭐가 더 있는지 잘 알지 못했었다~

그냥 조용한 곳 가서 커피한잔 하러 가려 했었다-

힐링파크는 따로 입장료가 없이 무료개방이다-

게다가 밖에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공원으로 되어 있어,

나들이 하기 좋은 것 같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나오니 날씨까지 기가 막히네~

주차장 위로는 화장품 만드는 곳이 있었고, 아래쪽에 카페와 화장품 파는 부티끄가 한 건물에 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엔 부티크가 있어 화장품을 팔고~

왼쪽은 카페인데, 카운터에 가서 돈을 내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미리 티켓을 구매하여 카운터로 가면된다-

 

부띠크를 구경해 보러 들어가보자~

깔끔한 인테리어에 꽤나 많은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부티크를 한 바퀴 둘러 본 후~

카페로 향해 주문을 한다~

엄청 넓은데 테이블 배치마저 널찍널찍 하니

여유가 넘치는 카페임에 틀림없다-

 

 

화분도 많아 초록초록하니

시원한감이 든다-

 

 

1층은 이렇게 생겼고~

날씨가 좋으니 2층 테라스에 가서 마시기로 한다-

 

2층 온실테라스 자리는 통유리로 내리쬐는 햇빝과 창으로 통하는 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커피마시기에는 환상적인 공간이었다-

안면도 여행 왔다가 여기에 들려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곳이다-

 

 

 

그늘 아래 자연 바람이 이렇게나 좋을 수가 있으려나~

 

아무 생각 없이 왔다가 여기가 왜 힐링파크인지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다-

애견 동반 가능한, 앞쪽에는 공원이있고 뒤에는 호수가 있다.

 

공작과 칠면조? 닭? 들이 있는 새장과

캐비어 화장품을 만드는데 철갑상어를 직접 키우고 있었다-_-

 

 

처음에는 에이~ 잉어밖에 없네~ 했는데-_-?

ㅎㄷㄷ 한 철갑상어가 진짜 있었다. 그것도 엄청 많이-_-;

 

여기서 만드는 캐비어 화장품은 진짜 겠구나 싶다-

튼 미로 가든도 있고 풍차도 있고~

공원도 있고 카페도 있는 이곳은 무료개방이라는 거~

홍성와서 이렇게 힐링을 하고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