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강원도

강원도 원주 주말 카페 투어~ / 문화공연도 있던 카페 유알마인(유알스위츠)

o후암o 2021. 7. 18. 13:35
반응형

원래 가려 했던 원주의 카페 "산"은 너무 사람이 많았다.

일요일 오후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을 줄은 몰랐....ㅡ.ㅡ;

지금은 네이버 지도에 나오는데, 그땐 네이버 지도에 나오지도 않았다..ㅡ.ㅡㅋ

카페 유알마인(구 유알스위츠)~

모르고 갔는데, 가는 날에 클래식 공연이 있었다.

바이올린 공연이 메인이었고, 그 전에 피아노, 성악 플룻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다.

아나운서 분도 오시고 나름 퀄리티 있었다.

게다가 마이크같은 음향 장비 없이 완전 라이브로 공연을 즐길수 있게 하는 것이

여기 모토인것 같다.

 

소프라노 공연이 시작됬다~

넓은 공터지만 원형으로 되어 있어 어디에서도 그 공연을 볼 수 있고,

사운드도 좋게 들렸다-

커피를 마시면서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다니~

 

야외 공연이 펼쳐지고 있어서 그런지 일회용 컵에 주는 건 조금 아쉽다-

플롯공연이 끝난후~

메인 바이올린 무대가 펼쳐졌다-

 

 

따뜻한 봄에 오면 더욱 좋을 카페였던

강원도 원주의 카페

유알스위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