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 유럽

탈린에서 라트비아 리가로~

o후암o 2015. 7. 16. 23:57
반응형

(쌩뚱맞은 급 포스팅...ㅡ.ㅡ)


BTW..


탈린에서 탈린 아저씨들과 전통 사우나에서 몸의대화를 나눈 후 -ㅋ-;


이제 라트비아로 넘어 갈 시간이다.





아.. 여행에선 처음으로 5성급에서 지내봤는데

역시 서비스가 좋긴 좋은 것 같다-ㅋ-




(5성이란, 시설보단 서비스로 되는 것 같다)


정든 탈린의 사보이 부티크 호텔을 뒤로하고..


리가로는 버스를 타고 가기로 하여~

탈린 버스 터미널로 향하였다.







바이바이~ 친절한 호텔~





호텔부터 택시를 타고

버스터미널로 향하였다.


기억이 안나지만 택시비는 얼마 안나온 것 같았다-ㅋ- 






유럽 각지로 향하는 버스 시간표...ㅡ.ㅡ;

생각보다 어마어마 하다






터미널 안은 여느 터미널과 다를 바 없다






우리는 6번 플랫폼에서 

리가로 가는 버스를 기다렸다.


아참

우리는 LUX Express , 그 중 제일 비싼좌석으로 끊었다-

비싸봣자 버스 이기때문에 얼마 안한다-






탈린 버스 터미널 전도






이런 버스는 근거리 가는 버스들 인 것 같다-ㅋ-



어느지역인진 모르지만, 완행버스 같다-ㅋ-






우리가 탈

Lux Express 버스

2층 버스인줄 알았는데

그건아니고,  화장실이 딸려 있는 버스이다





좌석엔 이런 모니터도 설치되어 있다-






버스 내부 전경




드디어 출발~리가로~


발트3국은 버스타고 리가로 향하는 길도 참 이쁜 것 같다-







중간에 1번 내리고, 잠쉬 쉬는 시간을 준다


어딘지는 모르겠....ㅡ.ㅡ;;;







심심하니 버스 안에 있는 커피머신에서 

커피도 한 잔 뽑아먹어본다








설명이

그림으로 되어 있다--ㅋ-




슬슬

라트비아에 들어왔다.




Lux Express 예매 할 때, 예매 옵션 중 택시도 같이 예약하는 것이 있었다.


뭐 검색해도 안나와서 될 되로 되라 하고 예약을 했는데


버스 시간에 맞게 택시 기사님이 기다리고 계셨다-0-



리가에 온 우리를 맞아주신 대머리 택시 기사님~




따라오란다 ㅋㅋ








짜쟌~

요 라임색 발틱 택시랑 연계해서 하는 시스템인가보다


아무튼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택시를 바로 타고 숙소로 올 수 있었다.


lux express 예매시 택시 추가비도 5유로로 끝 ㅋ


1존에 있었으므로 5유로, 존마다 다르다-0-

허나 리가가 아주 작은 동네라 웬만한 호텔은 1존에 있을 듯..ㅡ.ㅡ



호텔은 Old City Boutique Hotel. 


뭐 발트3국 호텔이 나름 저렴하여, 4성에서 적당한 곳을 골랐다.


아무래도 호텔 숙박비는 비수기 성수기에 따라 나뉘는 듯...


미리 예약해서 숙박비는 20만원 안되는 비용으로 했는데, 리가 가서 다시 검색해보니 숙박비가 40만원이었다..ㅡ.ㅡ;


아무튼...


걍 적당한 호텔 같아 사진이 없다;;;

아침먹을 공간도 협소하고...


새 나라, 새 도시에 왔으니

자~ 유심을 사러-ㅋ-


아 .. 이 나라는 영어가 안통해 죽겠음 ㅋㅋ

유심 사기가 너무 힘들다.





그래도 나름 손짓 발짓 영어 편의점 모니터를 보며,

유심은 1유로 짜리, 그 안에 충전은 3유로인가 5유로 정도 했다.

그게 얼마나 쓸 수 있는지 모르지만 무조건 ㅋㅋ걍 충전했다. ㅋㅋ






이 유심 속 안에 사진이 없는데,

유심 프린팅 디자인이 아주 멋스럽다.

뭔가 그림이 그려져 있다.ㅡ.ㅡㅋㅋ


유심도 샀겠다.


이제 싸돌아 다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