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암's Life/키덜트~

1/35 독일 4호 전차 + Miniart 36051 Diorama w/ park wall

o후암o 2015. 2. 22. 00:52
반응형

번쩍 번쩍 한 것 만 하다보니 

급 탱크를 해보고 싶었다.

탱크도 몇 십년만인지--;


두 번째 탱크이다.







아카데미 1/35 독일 전자 4호 Panzer

급 디오라마도 하고 싶어져 디오라마 세트도 구입해 보았다.















조립은 제일 쉬운 듯







미니아트 디오라마 세트는 , 아무것도 안되있다.

도색 부터 다듬기, 꾸미기 까지 다 해줘야 한다.





서페 칠한게 아님, 원래 저 색..





땅 및 벽도 저 색..










도색 후 유화 물감으로 벽과 돌땡이 찍어 발라주었다.











풀떼기 사서 심어 주려 했으나, 풀떼기가 너무 비싸 파우더만 뿌려 주었다.






그 사이 탱크 궤도도 만들어 주고...저거 일일이 하나씩 붙이는데 아... 스트뤠스..






웨더링은 제대로 해본적이 없으므로, 

유화물감으로 대충 대충 찍어 발랐....

귀찮 귀찮..








바퀴는 좀 이상한데 몸뚱이는 나름 괜찮은 듯 싶은데--ㅋㅋ


웨더링 처음 치고 저정도면 선방 한 듯 싶다.
















































미니아트 디오라마 세트 대충 완성 하였다--;;

걍 에나멜 도색과 유화물감, 2가지로만 웨더링을 하였다.

역시 풀떼기와 나무가 필요한데,,,비싸므로 
































반응형